< 김재철 칼럼 > 군살없는 S라인 몸매는 꿈인가?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여성들의 바람이다. 과거뿐만 아니라 현재도 계속 목표를 위해 노력의 노력을 더 하고 있다. 하지만 복부와 허벅지, 팔 등 축적된 지방은 운동이나 식이조절로는 신체사이즈의 완벽한 감소는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aghfjhfdjd

이러한 국소지방은 S라인을 원하는 많은 여성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할 뿐 아니라 낙담시키고 만다.

하지만 이런 운동 및 식이조절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은 지방흡입 등 수술적인 문제로 가능하지만, 수술로 인한 심리적 압박 및 마취에 대한 두려움 등 수술 외적인 것도 생각하게 된다. 이러한 수술 외적인 해결책은 지방분해 주사나 카복시 및 HPL(지방 용해술) 이 보급되면서 많은 국소비만으로 고민하고 있는 현대 여성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고 있다.

지금까지 비만체형교정에 있어서 사용되어온 HPL시술은 주입방식에 대한 것이 치료의 관건이라 할 수 있다. 같은 용량의 약물 용량에 따른 HPL주입 방식은 많은 효과 차이가 나는 것이 현실인데, 주입되는 HPL약물 또한 매우 다르지만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이 현재까지의 치료결과에 따른 결과이다.

이러한 국소비만적인 문제를 해결하는데 가장 큰 도움이 되는 HPL시술은 어떠한 도움이 될까? 평소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 단축이다.

한 번의 시술로도 지방이 줄어들고,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바로 가능하며, 시술시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 않는 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직장이나 육아 등에 시간에 쫒기는 여성들은 한번의 시술로도 효과를 보는, 보다 효과적인 시술을 원하는데, 이것을 보완해줄 가장 좋은 시술이라 할 수 있다.

특히나 셀룰라이트가 감소되면서 늘어지거나 처진 피부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단기간에 타이트한 치료가 가능하며, 무리한 다이어트로 오히려 근육량만 손실되거나 부분적 슬림한 몸매를 만들 때 효과적이다.

겨울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적 비만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아바타 표시

김재철 칼럼

(서울, 소비자저널) == 김재철 기자입니다. ( cheolaa@naver.com ) 현, JK피부과성형외과 대표원장, 성형외과,피부과 전문의, 의료분야 협동조합과 칼럼에 관심을 두고 활동중에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