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철 칼럼> 축복의계절 가을 예비신부 “울쎄라”로 “결혼준비”?

울쎄라의 특징

1.비수술적 피부 재생술

울쎄라는 절개가 필요한 수술법이 아니며,주사를 사용하지 않는 비수술적 피부 재생술입니다.

2.회복기간없는 자연스러움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은 울쎄라는 서서히 자연스럽게 변화해 만족도가 높습니다.

AGDSHFHSF

울쎄라 치료방법

울쎄라는 초음파를 사용하여 표피 아래를 관찰하고, 시술 시 의사가 처치해야 하는 피부 조직의 심부 기초 층을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유일한 비수술적 피부리프팅 시술입니다.

피부 자체만이 아니라 피부 속에서부터 하부의 지지 층을 매우 정밀하게 치료함으로써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옵니다.

AGHFHFDH

울쎄라 치료원리

타깃 층의 포커싱 부위에만 65~70℃의 강한 열을 순간적으로 주어 예쁜 원모양의 열 응고 부위를 직경 1㎟이하로 만들어 내는 기술은 울쎄라의 장점입니다. 이때 높은 열이 발생함에도 불구하고 초음파는 몸 안에서는 고온으로 바뀌지만 피부 접촉 부위는 뜨겁지 않습니다.

비유를 하자면 볼록렌즈에 태양열을 한곳으로 모아 까만 종이에 불을 붙이는 원리와 같다고 할 수 있는 것처럼 피부의 표피는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피부 안쪽에 자극을 가해 주름과 탄력을 위한 작용을 이끌어 내는 것입니다.

– 고강도 접속형 초음파를 이용한 안티에이징 시술

초음파를 통해 개인별 피부 속 상태가 확인 가능한 울쎄라만의 시스템으로 절개 없이 피부의 진피층과 근육층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개인마다 차이가 임ㅆ는 피부 근막층에 정확히 에너지 전달을 할 수 있어 오차 없는 시술이 가능하며 매우 안전하면서도 맞춤형 시술로 인해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단 1번의 시술만으로도 충분한 결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울쎄라 시술 후 피부는 에너지에 반응하여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피부가 서서히 탄력을 회복하고 팽팽해지며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시작합니다.

– SMAS란?

피부 진피층보다 아래에 있는 근육층으로 보통 안면거상술이라고 하는 페이스리프팅 수술 시 절개 되거나 보톡스 시술 시 타깃으로 하는 층으로 피부 아래 4.5MM 깊이에 위치 하기 때문에 기존의 레이저는 침투할 수 없습니다. 울쎄라는 이 부위를 초음파 영상으로 찾아서 보면서 선택적으로 치료합니다.

울쎄라를 많이 찾는 경우

1.탄력/ 처짐이 고민 이신 분

자연스러운 리프팅효과로 인위적이지 않은 탄력개선 효과

2.긴 치료일정이 부담스러운 분

단 1회의 시술만으로도 긴 지속효과를 얻는 울쎄라는 치료일정이 길지 않음

3.깊은 주름/ 잔주름 고민

눈가의 잔주름, 입가의 깊은 주름 등 주름 쪽 피부의 재생반응을 이용, 노화반응에 효과적 치료

4.수술에 거부감이 있는 분

절개가 필요하지 않은 초음파를 이용한 울쎄라는 수술에 거부감이나 두려움이 있는 사람에게 적합함

울쎄라 많이 묻는 질문

Q.기존 비 수술적인 리프팅 치료법과 비교해서 다른 점이 무엇인가요?

A.울쎄라는 초음파 영상으로 시술 부위를 보여주고, 동시에 치료도 할 수 있는 유일한 장비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약속합니다.

Q.아프진 않을까요? 통증은 어떤가요?

A.개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많은 환자들이 피부아래쪽에 일시적인 따끔거림이나 열감을 경험하나 IPL이나 기타 레이저 치료를 받아보신 분들은 마취 하지 않고 하실 수 있습니다.

Q.안전한가요?

A.울트라 사운드 에너지는 의료장비로써 50년 이상 사용되어 왔고, 임상연구를 통해 안전성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FDA와 K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장비입니다.

Q.비만 초음파 및 기타 초음파와 다른가요?

A.외부 초음파는 마사지 기기이며, 체외 충격파로 충격을 주어 통증을 경감시키거나 비만에 활용하는 장비는 NEW울쎄라처럼 피부에 열로인한 응고부위를 만들지 못합니다.

Q.결과는 언제부터 알 수 있나요?

A.일반적으로 콜라겐 재생은 30일~90일이 걸리는 것이 일반적이며 NEW울쎄라는 즉시의 효과보다 시술 90일 후 효과가 더 좋습니다.

 

아바타 표시

김재철 칼럼

(서울, 소비자저널) == 김재철 기자입니다. ( cheolaa@naver.com ) 현, JK피부과성형외과 대표원장, 성형외과,피부과 전문의, 의료분야 협동조합과 칼럼에 관심을 두고 활동중에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