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 용두동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1차 조합원 모집

첨단2지구와 양산지구에 맞닿아 새로운 주거단지로 각광받는 광주 북구 용두동에 새로운 지역주택조합이 공급된다.

이 조합은 광주 지역주택조합 사업의 모범 사례 중 하나로 꼽히는 북구 각화동 서희스타힐스를 성공적으로 분양했던 서희건설이 시공 파트너로 나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첨단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는 용두동 45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첨단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의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첨단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1층~지상 19층, 8개동, 전용면적 72·84㎡ 528가구 규모다.

첨단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는 임방울대로를 사이에 두고 첨단2지구와 맞닿아 있다. 또 양산지구, 일곡지구 등과 동일 생활권에 위치해 우수한 학군 및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없다. 실제 단지 반경 2km 이내에는 19개의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다.

첨단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가 자리한 용두동 일대는 기존 아파트들이 모두 2000년 이전에 입주한 곳들로, 신규 아파트에 대한 요구가 높은 곳이다. 이에 맞춰 최근 2~3곳의 입지에서 신규 아파트가 착공 및 분양되기도 했다.

또 광주도시철도 2호선이 예정돼 있고, 단지 바로 옆에 근린공원까지 조성될 예정이어서 향후 발전 가능성을 기대해볼 만한 곳이다.

이 밖에 빛고을대로, 하서로, 동림IC 등을 통해 광주 시내외로 진출입이 편리한 교통 요충지이며, 영산강 수변공원, 첨단근린공원 등 녹지공간과 우치공원, 국립광주박물관 등 문화레저시설 또한 다양하다.

첨단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는 3.3㎡당 600만원대(기준층)의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되는 등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현재 현장 부지에 대한 토지 매입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투명한 사업 진행을 위해 주택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에게는 토지 매매계약서를 공개할 예정이다.

첨단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관계자는 “사업 부지에 대한 토지 매매계약을 대부분 완료한 상태”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주택홍보관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첨단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062-266-0111)은 북구 각화대로 5 동광주웨딩홀3층에 있다.

김대혁 선임기자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계정입니다. 차체 생산 기사가 아닌 참조기사, 인용기사, 공유연대 협약언론사 기사의 경우, '소비자저널편집국'계정으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소셜댓글 이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