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철 칼럼> 가을, 더 어리고 예뻐지는 물광주사 시술 증가

가을, 더 어리고 예뻐지는 물광주사 시술 증가

동안에 대한 로망이 점점 커져가면서 현대인들에게 물광주사와 같이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시술들이 각광 받고 있다. 올 여름이 시작되자 마자 피부에 탄력을 주고 반짝 반짝 빛이 나는 물광피부를 위한 ‘꿀광주사’시술을 찾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adafa

밝고 빛나는 물광 피부를 위해, 가을철에 받아두면 좋을 꿀광주사 시술에 대해 알아봤다.

물광에 잡티제거까지  “꿀광주사” 본래 피부는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탄력이 떨어지면서 턱 선과 목의 경계가 흐릿해지고, 잡티 등으로 인해 피부색 자체에도 변화가 일어난다. 이런 경우 꿀광주사 시술은 물광주사와 레이저 토닝, PRP자가혈청주사를 함께 시행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밝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된다.

우선 피부 속부터 차올라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되돌려 주는 물광주사는 자기 몸의  200~300배 정도의 수분을 머금고 있는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 층에 직접 주사하는 방법을 통해 피부 속부터 차올라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되돌려 주는 시술이다.

fafaf

한 번의 시술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고, 색소침착과 수분재생, 화사함과 촉촉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연예인처럼 반짝반짝 빛이 나는 꿀광피부와 탄력이 피부 속부터 차 올라오는 높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afafsghdhg

 

또 꿀광주사 PRP주사는 피주사나 자기혈주사로도 불리며, 피부 재생과 지속력, 꿀광 효과를 보여주는 시술법이며, 레이저토닝은 표피성 및 진피성 색소병변을 모두 치료할 수 있는 레이저로서 이들을 한 번에 시행하면 어떠한 피부라도 연예인들처럼 밝게 빛이 나는 촉촉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꿀광주사는 물광피부를 만들기 위한 패키지 시술로서, 푸석하고 윤기 없는 피부에 적합하며,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시술 후 일상생활 복귀가 용이하고 피부노화와 미백, 수분 공급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화장으로 피부를 커버하기 어려운 여름휴가 시즌에는 선크림 하나만으로도 빛나는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시술법으로 추천할 수 있다.

칼럼 – 김재철

김재철 칼럼

(서울, 소비자저널) == 김재철 기자입니다. ( cheolaa@naver.com ) 현, JK피부과성형외과 대표원장, 성형외과,피부과 전문의, 의료분야 협동조합과 칼럼에 관심을 두고 활동중에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