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엔터프라이즈그룹 이월래 회장

협동엔터프라이즈그룹 이월래 회장

hyupdong_com_20150827_041857

협동엔터프라이즈는 7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 까지 사업자들의 진정한 등대가 되어 묵묵히 최선을 다해 지원사업을 해온 도매 중심 유통전문 그룹입니다.

그간 사업을 통해 생산자의 창업과 경영상의 어려움과 소비자의 권익보호를 동시에 해소 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중 좀 더 한국형 균일가 생필품 전문점 유통을 실현할 수 있는 기업의 탄생이 절실했습니다.

이에, 주식회사 샤론의 마리아몰은,  이러한 필요에 의해 유효적절히 탄생한 브랜드라 감히 자부하는 바이며, 적극 추천하고자 합니다.

정보화에 취약한 생활용품 취급 오프라인 전문점의 약점을 보안하고 생활용품과 사업자용품의 정보포털 시스템을 공유하여

중소 규모의 농가 쇼핑몰,블러그 등 을 스토리텔링 과 결합하고 선진화된 유통 플랫폼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사업진행이 가능 하도록 힘쓸 것 입니다 .

생산자와 소비자의 스토리를 통해 함께 공감하는 소비 트렌드를 만들고 생산과 소비를 통해 함께 소통하며 우리 사회의 고통 받는 취약 계층과 함께 나누며  국민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주식회사 샤론이 되길 소망합니다.

협동엔터프라이즈 주식회사 대표이사 회장 이월래 배상.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협동엔터프라이즈 관리자

News Syndication by SMBAfroum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소비자저널 편집국 계정입니다. 차체 생산 기사가 아닌 참조기사, 인용기사, 공유연대 협약언론사 기사의 경우, '소비자저널편집국'계정으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소셜댓글 이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