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철 칼럼 > 하체비만 과 하체성형 레이저지방흡입도 방법,

여성들의 사회생활이 많아지면서, 한정적인 공간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며 부종을 동반한 하체비만이 늘어나는 추세이다.실제로 한국여성의 70% 이상이 하체비만이며, 여성들이 하체 비만인 경우가 많은데 여성들은 남성과 달리 에스트로겐이라는 여성호르몬의 분비가 많아 생리, 임신을 위해 지방을 남성보다 5~10% 더 많이 골반 주위와 하체 쪽에 많이 저장한다.

imagesCAJ2DR96
장시간 같은 자세로 일을 할 경우 심각한 체형 불균형 및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이같이 부종을 동반한 하체비만은 축적된 셀룰라이트를 치료하는것이 중요한데, 지방이 연소될 수 있도록 혈액순환 및 식이조절, 마사지 등 체계적인 관리를 받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imagesCACL702L

하체 비만의 경우 셀룰라이트가 축적되며

심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처럼 축적된 셀룰라이트를 치료할 수 있는 효율적인 치료법은 무엇일까?

벌써 하체비만으로 여러 번의 시술을 받아 보았지만,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요요현상 없이 단기간에 가장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레이저지방흡입을 추천한다.

 

 

imagesCADRL9FT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흡입술은 지방세포에 선택적으로 작용하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필요한 부분의 지방을 녹이고, 그 후 강한 압이 작용하는 가는 삽입관을 이용하여 축적된 지방을 녹여 제거하는 방법이다.

지방 세포의 크기가 커지는 단계를 넘어 지방세포의 개수가 증가하게 되는데 이 증가한 세포의 수는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레이저지방흡입으로 지방세포의 수를 줄여주기 때문에 지방의 재축적을 막아주게 된다.

 

 

특히 하체부위의 지방은 매우 질이 좋고 단단하여 일반 체형관리의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어 보다 매끈한 다리라인을 갖게 될 수 있다.

 

아바타 표시

김재철 칼럼

(서울, 소비자저널) == 김재철 기자입니다. ( cheolaa@naver.com ) 현, JK피부과성형외과 대표원장, 성형외과,피부과 전문의, 의료분야 협동조합과 칼럼에 관심을 두고 활동중에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