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으로 모든 운영체제 전송 호환성 지원 나서

-이노릭스,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전송 전 솔루션에 모든 종류의 OS와 브라우저 환경 지원
  안정된 웹 표준화에 기반하여 민간기업 최초로 액티브엑스 파일전송 대체솔루션으로 지정

a9

이노릭스가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전송 전 솔루션에 모든 브라우저와 운영체제 환경을 지원하며 고품질 전송 서비스 지원에 나섰다
(사진제공: 이노릭스)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전송 전 솔루션에 대해 모든 브라우저와 운영체제 환경을 지원하며 고품질 전송 서비스 지원에 나섰다.

이노릭스는 Windows 뿐만 아니라 Linux와 MAC OS 환경의 사용자도 웹 기반 업무 시스템에서 모든 종류에 파일을 편리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멀티 OS/브라우저 기능을 모든 솔루션에 탑재했다. 현재 구동되고 있는 Windows, Mac, Linux OS에서 IE, Chrome, Firefox, Safari, Opera 등 모든 종류의 브라우저를 지원하게 된 만큼, 높은 전송 호환성을 자랑하는 전문 파일전송 솔루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노릭스는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과 수만 개의 대량 파일들을 아무런 제한 없이 멀티 OS와 브라우저 환경에서 전송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용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파일전송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멀티 브라우저와 플랫폼을 지원하는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은 모두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InnoDS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FD, 또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이들 솔루션은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지원 외에도 대용량 및 대량 전송 기능, 자동 복구 전송 기능, 장애 대응 시나리오 내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3중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적용의 엑티브엑스 대체 솔루션이 시급한 시기에, 웹 호환성과 안전성을 완벽히 구축한 자사의 파일 전송 솔루션이 덩달아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안정된 웹 표준화를 기반하는 우리 솔루션이 앞으로 국내 인터넷 환경 개선을 도울 솔루션으로 앞장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