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 송원대학교와 업무협약(MOU) 체결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 송원대학교와 업무협약(MOU) 체결
-미래사회 인재양성을 통한 경쟁력 제고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산학 협력과 지원체계 구축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백수)와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는 미래사회에서 요구하는 인재양성을 통한 경쟁력 제고와 상호협력과 지원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26일 송원대학교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건강보험의 미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과 취업지원, 보험사기 등 수급질서 확립을 위한 현장서포터즈 활동 협력, 건강보험사업 및 건강증진프로그램 공동참여를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양 기관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다.

김백수 광주지역본부장은 “이번 송원대학교와 협약으로 우리나라 사회보장제도의 주축으로 자리하고 있는 건강보험제도를 폭넓게 이해하고 인식하는 계기로 삼아 미래 건강보험의 인재가 될 것으로 믿는다”며 “송원대학교와 건강보험 광주지역본부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업과 지원에 서로가 노력하자”고 말했다.

업무협약(MOU)식에는 김백수 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장과 최수태 송원대학교 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하여 호혜와 협조를 바탕으로 협약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사회적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대혁 기자

김대혁 기자

김대혁 기자

( 전남 광주 ) == 김대혁 기자입니다 ( hdk0560@hanmail.net )입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