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저 커피 그룹, 예비 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 개최

장사 잘 되는 카페의 저자가 말하는 카페 운영 노하우 제시
27일 토요일 오후 두시 서울시 종로구 커피 랩에서 실시

 

▲크레이저 커피 그룹이 예비 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크레이저커피그룹)ⓒ소비자저널
▲크레이저 커피 그룹이 예비 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크레이저커피그룹)ⓒ소비자저널
[서울,소비자저널=정한기 기자]   커피전문기업 ㈜크레이저 커피 그룹이 지난주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27일 사업 설명회를 실시한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은 박람회 진행기간 동안 에스프레소 블랜딩 시음 행사를 진행해 차별화된 커피 맛으로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카페 창업의 교과서라고 불리는 ‘장사 잘 되는 카페’의 저자이자 ㈜크레이저 커피 그룹 전기홍 대표가 ‘장사 잘 되는 카페, 허와 실’이라는 주제의 강연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 이후 1:1 개인 컨설팅 상담이 이루어져 ㈜크레이저 커피 그룹 가맹사업 및 운영 전반의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 전승용 본부장은 “크레이저 커피는 점주들과 소통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커피전문 프랜차이즈”라며 “이번 강연에는 가맹사업 내용뿐만 아니라 카페 창업 관련해 유의해야 할 사항을 다뤄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사업 설명회는 27일 오후 두시에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크레이저 커피 랩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저 커피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