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정우수상품 판매대전, 도농도담 친환경스프레이식 소화기 아이스화이어 코엑스 출품,

친환경스프레이식 소화기 코엑스전시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강경노)이 코엑스에서 친환경스프레이식 소화기를 전시하고 있다.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강경노)이 코엑스에서 친환경스프레이식 소화기를 전시하고 있다.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강경노)은 지난 5월부터 6월2일까지 OEM으로 생산하는 친환경스프레이식소화기 아이스 -화이어를 대표상품으로 중소기업 우수상품 코엑스 판매대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많은 해외바이어들과 국내 기업관계자들이 찾았다.

이 조합 강 이사장은 “이날 도로교통공단 박경희 차장은 강남시험장에 중소기업 상생 기업 홍보관을 준비중이니 참여해달라는 요청도 받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이어 ” 우리국민은 일반적으로 소화기를 직접구매해본 적이 거의없고 누가 단체로 배치해 주는것으로 인식되어 있는 현실에서 사회적협동조합에서 출시하는 친환경스프레이식소화기도 직접고객을 대상으로 하기  보다는 B2B로 기업또는 공공기관, 단체를 대상으로 영업을 해야한다는 판단인데 지금까지는 이렇다할만한 실적을 내지못하고있는현실에서 도로교통공단의 제안은 매우 매력적일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20160602_103903또 ” 우리 국내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 단체로 구입해준다면 독거노인의 안전망구축사업을 하는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에는 큰힘이 될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를 통해 전국에 있는 아파트연합회와 힘을 모아  점점 사회문제화 되고있는 독거노인 안전망구축의 토대를 만들어 낼수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조합에서 출품한 휴대용 소화기는 내년부터  각 가정에 소화기비치 의무화가 실시되는 시점과 맞물려 더욱 주목받을 전망이다.

 

원본 기사 보기
기사작성 : apticoop

Syndication by SMBAforum.com

강경노 기자

강경노 기자

강경노 기자입니다 ( krudsh@hanmail.net )입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시려면 상단의 기자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소셜댓글 이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