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내기 이용자를 평생 조합원으로, 종합레저 휴양분야 양평VIP협동조합 출범,

창경포럼은 지난 27일 오후4시부터 경기도 양평군 소재 양평 VIP레저타운(회장 조동렬)에서 레저와 휴양시설 부문 협동조 발기인대회를 개최하고 대표에 조동렬, 총무간사에 정윤애 씨를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표로 선출된, 조동렬 신임 대표는 취임 인사에서 “양평 VIP레저타운이 연맹의 한 축으로서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오랜 공직생활의 경험과 국내 정상급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되기에 더욱 의미가 특별하며,  앞으로도 더욱 레저 문화 발전을 위한 포럼에 집중할 예정이다.

오늘 행사는 창립총회 전 조합을 이끌 중심 임원진들의 사전 공식 모임이며, 그 동안 발기인 대회를 준비한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함께 한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다.”고 강조했다.

< 축사중인 조동렬 신임대표>

이날 주최기관인 창경포럼의 전태영 위원은 “ 그간 창경포럼은 회원사를 중심으로 생산자 조합을 중심으로 각 분야별 회원사를 묶어 협업 구조를 만드는데 힘써왔다.

금번 행사는 레저, 휴양시설 부문으로 처음으로 협업화하는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기에 기존 양평 VIP 레저타운의 잘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하여 서울과 수도권을 아우르는 연맹 소속 조합과 조합원 회원에게 최대의 혜택을 부여하는 조합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또, “양평군을 비롯해 기획재정부와 문화관광부 등 관계 부처와 다부처 협업 참여를  제안하여 정부와 민간이 협업하여 진행하는 표준을 마련할 계획을 마무리 중이며 레저, 휴양시설 분야의 대표적인 성공 모델로 삼아, 세계 속의 양평을 실현해 볼 수 있는 기회라 여기며, 공동 소유와 공동 운영 레저타운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게 되리라 확신한다. ” 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각 분과별 조합원 설립동의자 모집과 모임 운영을 이끌 일반 조합 분과위원을 포함해 약 10여명의 발기인 임원이 참여했다.
이 조합은 발기인대회에 이어, 내달 20일 ‘양평 밤축제’ 행사 일정에 맞추어 대대적인 창립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관할 지방자치단체인 양평군에 필증 신청 예정에 있다.
이 조합 설립에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 기업이나 개인은 1688-9759로 연락하면 조합원 혜택과 가입절차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사진 자료를 보려면 -> http://bit.ly/1lmQaG7  

참고자료

양평 VIP레저타운 이란?

 
* 산과 강의 풍경이 어우러지는,  양평VIP종합레져타운 *

경기 양평군 양동면에 위치한 10만평 규모의 아이피종합레져타운은 대자연속에 자리하고 있다. 뒤로는 산림이 울창한 해발 600m의 일당산이 병풍처럼 둘러서 있고 앞으로는 남한강의 상류인 섬강천이 흐르는 배산임수의 자연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각종 위락시설과 콘도시설 및 레포츠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에 바쁜 현대인의 휴식처로 각광 받고 있다.

<콘도와 수영장 입구>
VIP 종합레저타운에는 콘도가 있어 산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VIP 종합레저타운의 콘도는 호텔식 콘도와 별장식콘도로 구분된다.

호텔식 콘도는 시원한 섬강천변, 열차의 기적소리와 함께 호텔의 편안함과 고향의 넉넉함을 느껴볼 수 있다. 별장식 콘도에서는 울창한 숲을 배경으로 파란잔디 위에 젊음의 낭만과 정겨운 고향의 풍요함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 등산로
폭포, 샘물, 약수터, 철쭉꽃 능선을 따라서 해발 600m의 일당산 까지의 등산로를 따라서 삼림욕도 겸할 수 있다.

○ 개장휴무
연중무휴

○ 관련 홈페이지
VIP 레저타운 http://www.viptown.co.kr

기사 : 전태영 기자

보도자료 승인 14-08-29 03:20 | 최종수정 14-08-31 03:20